언론에서 본 KWMA
언론에서 본 KWMA

KWMA 제23회 정기총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3-02-14 13:57 조회1,680회 댓글0건

본문

“선교계 나뉘지 않고 역할분담 잘해나가길”

▲7일 노량진 CTS기독교TV 컨벤션홀에서 KMWA 제23회 정기총회가 열렸다. ⓒ강혜진 기자

(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이사장 박종순 목사 회장 강승삼 목사 사무총장 한정국 목사 이하 KWMA) 제23차 정기총회가 7일 오전 10시 노량진 CTS 기독교TV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총회는 1부 개회예배와 2부 회무처리로 진행됐다. 법인이사장 박종순 목사 (충신교회 원로목사)는 마태복음 12장을 본문으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으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박 목사는 “한국 교회는 분파주의 편의주의 세속화 교계의 지도력과 영향력의 감소 등의 질병과 아픔을 겪고 있다”며 “우리가 본질 성경으로 돌아가야 하고 교회가 정체성을 회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 목사는 “선교사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적인 충전을 제공하는 것이 KMMA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며 “KWMA 선교기구를 통해 합할 일은 합하고 합력할 일은 합력해 나갈 때 한국교회가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무총장에 연임된 한정국 목사 ⓒ 강혜진 기자
회무처리는 KWMA 대표회장 강승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회의순 채택 전 회의록 낭독 사업·감사·회계보고에 이어 2013 조직안·사업계획안·일반회계 예산안 등 승인 신안건 토의 등이 이뤄졌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한정국 사무총장의 연임도 확정됐다. 한정국 사무총장은 “연합 운동을 섬길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연합은 깨어지기 쉽지만 만들면 아름다운 그릇과 같다. 선교계가 진보와 보수로 나뉘지 않고 역할 분담을 잘 해서 나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