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MA소개

info_greeting01.png


이사장 신동우 목사

    선교의 행복감으로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7년은 비전 2030의 목표 아래 선교의 새 시대를 준비하는 더욱 뜻 깊은 시간입니다.

한국 선교의 새 시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정보, 전략 등이 많이 준비되었고 이제는 실천적 선교로 더욱 약진하는 한국 선교가 될 것을 믿습니다.

부족한 종도 실천적 선교에 마음과 몸을 다하여 섬기며 더 나은 선교환경과 다음세대 선교자원 확보에 힘을 보태려 합니다.

급변하는 시대 속에도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명령, 예수님의 분부, 성령님의 사역을 위해 함께하는 축복된 선교의 동역자들이 되어 주시기를 소원하며 선교한국 통일한국 축복한국이 이루어지는 한 회기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info_greeting02.png

 

사무총장 조용중 선교사

    모든 환경이 급변하는 2017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이제는 긴급한 변화에 바른 대응을 할 뿐 아니라 변화를 예측하고 주도할 수 있는 한국선교가 되어야 합니다.

 

KWMA는 이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회원단체 모두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KWMA는 "Target 2030 비전의 핵심은 10만 선교정병 파송이 아닌 2030년까지 건강한 한국선교의 국제적 기여에 있음 (제10회한선지포 메모랜덤)"을 확인하고 한국선교의 주력이 전방개척과 하나님 나라 완성에 대한 열망에 있음을 합의하였습니다.

 

한국선교는 Kingdom Minded Mission 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이나 개 교회, 단체의 영향력을 확장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나라 확장이 목표가 되는 선교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Worldwide Network 을 구축하여 함께하는 선교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우리들만의 선교 운동이 아니라 지구촌의 하나님이 부르신 모든 사람들과 함께하는 선교를 위해 우리 자신을 내어 놓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World class Mission 이 되도록 질적 성숙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한국선교는 세계선교 동역자들이 모델을 찾을 수 있는 성숙한 선교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성경적인 선교의 기본으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치우치지 않는 선교의 모델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주신 자원을 총동원하는 Mobilization of Total Resources (자원의 총동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선교사 파송은 감소국면을 맞았고, 지난해에는 선교사 숫자 증감이 "0"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는 파송 선교사 감소의 심각성을 말해주기도 하지만 질적 성장의 기회로 받아들여지기도 합니다.

선교사역을 위해서 인적 자원 뿐 아니라 물질적 자원이 더 많이 발굴되어야 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영적 자원이 적극적으로 동원되어야 할 것입니다. 한국교회는 아직도 전세계교회가 주시하고 있는 영적보고입니다. 자랑스러운 영적 유산을 인식하고 그러한 역사를 계승하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KWMA는 선교하는 사람들의 단순한 네트웍이 아닌, 진정한 코이노니아가 일어나는 Alliance 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사람들 모두가 주님의 지상명령을 함께 수행하는 진정한 동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상처입은 동료를 감싸고 그들이 치유되도록 힘쓰는 따뜻한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우리 주위로 찾아온 이주자에 대해 공감하고 이주자 선교의 중요성과 사역의 필요성을 강조할 것입니다.

 

선교지는 더 이상 바다 건너만이 아니라 우리 주변이 되었고, 그 곳에서 선교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우리를 부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열심히 해서 이루기 보다도 하나님이 일하시고 계시기에 내일에 대한 소망은 더욱 현실감이 있습니다.

 

전 세계 172개국에서 힘들게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27,000여 동역자들과 이들을 보내고 희생적으로 후원하며 기도하는 성도들이 있는 한 한국교회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충실히 지속적으로 감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님의 풍성한 은혜가 동역의 기쁨과 함께 여러분들에게 임하시길 기원 드립니다.